Skip to main content

고객 사례

Filter

고객사례

[로킷제노믹스] 직접 갈 수 없으니까, ‘바로운송’ 합니다

우리 몸을 구성하는 세포의 수는 약 70조. 이를 분석해 개인맞춤의료를 실현하는 헬스케어 기업 로킷제노믹스를 만났습니다. 미래를 만드는 이 기업의 여정에 로지스팟 퀵서비스 바로운송이 함께합니다.
고객사례

[태은물류] 코로나19로 변화한 물류산업, 성장 위해선 좋은 파트너 우선

태은물류는 코웨이, 웅진식품, 이베이, 네스프레소, 네파, 파크랜드 외 임블리와 지피클럽 등 주요 기업의 물류를 위탁관리하고 있는 3PL 전문 기업입니다. 태은물류는 운송 협력사를 넘어 ‘더 멀리…
고객사례

[브이디엠메탈즈코리아] “운송업무 70% 감소” 글로벌 기업의 선택, 로지스팟

브이디엠메탈즈는 국내시장에서 독보적 위치에 있는 니켈합금의 운송품질을 높이기 위해 로지스팟을 선택했습니다. 로지스팟 도입 이후 운송품질은 높이고 운송업무는 확 줄었다는데요. 그 이야기를 함께 들어보시죠.
고객사례

[보성특산교역] 걸림돌 많던 운송업무, 로지스팟으로 확 뚫었죠

해외여행이나 출장길에서 우연히 발견한 한국식품에 반가울 때가 많죠. 그 기쁨을 전달하는 곳이 바로 보성특산교역입니다. 한국식품과 생활용품을 수출하는 보성특산교역은 로지스팟 사용으로 운송업무의 효율을 이뤘습니다.
고객사례

[레노버] 바쁜 고객을 위해 이제는 바로운송으로 이지케어!

레노버의 A/S 퀵서비스 ‘이지케어’에 로지스팟 바로운송이 함께 합니다. 로지스팟은 레노버 고객을 위한 전담 드라이버 배정과 교육을 진행하고, 플랫폼을 통해 픽업부터 배송까지 전 과정 모니터링을 지원합니다.
고객사례

[미트프렌즈] 로지스팟 지입차관리, ‘비즈니스 확장’ 완성한 숨은 재료죠

미팅이 운영하는 B2B인 축산유통 플랫폼 미트프렌즈. 미트프렌즈는 수도권을 시작으로 1년 만에 서비스 범위를 전국으로 넓혔습니다. 그 비결은 물류라고 하는데요. 미트프렌즈의 물류센터를 찾아 그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고객사례

[오양기공] 현장의 ‘슬기로운 배차 생활’

안산시 단원구에 있는 오양기공에 다녀왔습니다. 오래도록 물류현장을 담당한 부장님은 처음 앱으로 배차하는 일이 꽤 어색했다고 합니다. 현장에서는 ‘터치’보다 ‘전화’가 더 빠를 수도 있으니까요. 하지만 이제는…
고객사례

[위허들링] 건강한 아침 여는 WE EAT, 로지스팟 운송으로 WE CAN!

영양 채운 한 끼 아침을 회사로 배송하는 푸드 큐레이션 서비스 위잇(WE EAT)을 운영하는 위허들링을 만났습니다. 원활한 운영을 위한 SCM 구축으로 그야말로 24시간이 부족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고객사례

[블랙서클] 퀵서비스가 마케팅 핵심, 빠르고 정확한 배송 뒷받침돼야

국토교통부에 따르면 2019년 12월 기준 한국 자동차 누적 등록 대수는 2367만여 대입니다. 이 자동차를 움직이는 건 타이어입니다. 블랙서클은 이런 타이어 거래 플랫폼으로 카센터와 총판의 간편하게…
고객사례

[퍼시스] 공간뿐 아니라 운송도 새롭게 바꿔갑니다

2019년 9월 퍼시스 생산공장과 지역센터, 쇼룸에 대한 통합운송관리 및 운영 공급 통합운송사로 로지스팟을 선정했습니다. 퍼시스그룹의 계열사로 퍼시스, 일룸, 시디즈 등 그룹 물류를 담당하는 물류전문기업 바로스의…
고객사례

[태진금속] 제조부터 운송까지 ‘고품질’만 추구합니다

겨울이 잠시 비껴간 듯한 1월의 어느 날, 원주 동화공단에 있는 태진금속을 찾았습니다. 1985년 창립 이후 자동차 부품을 제조하는 프레스 가공 전문회사로서 역사를 쌓아오다 지난 2000년…
고객사례

[Interview] 월 6%의 운송비 절감 효과를 넘어, 업무방식도 효율적으로 변화한 삼영화학공업

삼영화학공업은 세계적인 전자필름, 포장필름의 제조 선도기업 입니다. 로지스팟 화물운송 통합관리 기능으로 화물 운송비의 6% 절감뿐만 아니라, 업무도 효율적으로 변화한 삼영화학공업. 로지스팟을 만나기 이전의 삼영화학공업의 업무와…

물류, 고민하지 마세요
로지스팟 하세요

서비스 재계약률 95% 이상의 비결, 직접 경험해 보세요.

도입 문의하기바로 이용하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