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이벤트

Filter

마감이벤트

로지스팟 애자일 로지스틱스, 국제물류산업대전에서 만나요!

2021년 5월 25일부터 28일까지 킨텍스에서 ‘국제물류산업대전 2021’이 열립니다. 로지스팟은 부스로 관람객을 맞고 26일 열리는 세미나에 참여, 애자일 로지스틱스를 소개합니다. 관람객을 위한 선물도 준비했습니다. 국제물류산업대전에서 만나요!
마감이벤트

‘리테일&로지스 테크 컨퍼런스 2021’에 초대합니다

바이라인네트워크가 주최하는 '리테일&로지스 테크 컨퍼런스 2021'가 5월 13일과 14일 온라인으로 열립니다. 로지스팟은 연사로 참여해 '애자일 로지스틱스를 앞당기는 미들마일 혁신'을 말합니다.
마감이벤트

[마감] 로지스팟 서베이: 미들마일 vs 라스트마일

유통과 물류를 담당하시나요? 설문조사에 참여해주세요. 미들마일과 라스트마일의 디지털 격차와 물류 효율을 올리는 전략을 짚어봅니다.
마감이벤트

[마감] 디지털 물류, 어디까지 왔을까요?

'우리 회사 디지털 물류 점수는?' '물류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기술은?' 디지털 물류에 관한 설문에 참여한 100분께 선물을 드립니다.
마감이벤트

[마감] 로지스팟 바로운송 부르고 아메리카노 한 잔!

바로운송 첫 이용 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바로운송의 특별한 점? 하나) 실시간 운송 확인. 둘)배차부터 정산까지 한 번에 관리. 셋)빠르고 안전한 운송. 넷)간편한 결제. 퀵서비스…
마감이벤트

[마감] 로지스팟 나노블럭 완성하면 새로운 선물이 도착한다?! (~8/31)

퀵서비스 설문조사에 참여한 분들께 추첨을 통해 나노블럭 트럭을 보내드렸는데요. 꽤 어려웠던 난이도에도 불구하고(!) 실력 발휘를 해주셨던 분들을 위해 또 하나의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SNS에 로지스팟 나노블럭…
마감이벤트

[마감] 기업고객대상 퀵서비스 경험을 들려주시면 트럭을 드립니다.

로지스팟에서 기업 퀵서비스를 새롭게 바꿔갑니다. 기업 퀵서비스를 이용한 경험이 있으신가요? 기업 퀵서비스 경험을 들려주시면 로지스팟에서 선착순 100분께 선물을 드립니다. 비즈니스를 바꿀 새로운 퀵서비스를 기대해주세요.
마감이벤트

혁신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필수 4대 솔루션!

우리회사 비즈니스 프로세스 혁신 한 번에 해결하려면?
마감이벤트

로지스팟 드라이버 파트너 인증샷 이벤트 참여하고 선물받아가세요

로지스팟 드라이버 파트너 응원하고 선물 받아가세요. 화물차에 붙어있는 "로지스팟 드라이버 파트너" 스티커를 보신적이 있으신가요? 이 스티커는 로지스팟이 인정한 신뢰도 높은 운송 파트너를 의미합니다. 스티커를 발견하셨다면,…
마감이벤트

로지스팟 화물운송 최적화 컨설팅 받고, 물류비용 절감하세요

화물 운송 업무의 비효율성을 줄이고 싶으신가요? 물류 비용 전반에 대한 컨설팅이 필요하진 않으신가요? 지금 로지스팟 운송 프로세스 최적화 컨설팅을 통해, 물류 비용 절감 및 프로세스를…

물류, 고민하지 마세요
로지스팟 하세요

서비스 재계약률 95% 이상의 비결, 직접 경험해 보세요.

도입 문의하기바로 이용하기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