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1월 5일(금) 점심 먹고 나른해지던 금요일 오후, 로지스팟 구성원의 눈을 번쩍 뜨이게 만든 이벤트가 진행되었습니다. 백신접종 1차, 2차까지 모두 완료하며 코로나19 예방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로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이벤트였는데요!
로지스팟의 핵심 가치 중 ‘최고의 팀은 언제나 이긴다’와 ‘자율성을 추구하고 책임을 다한다’를 다시 한번 새기면서도, 소소한 재미도 놓치지 않았던 이벤트 현장 함께 보실까요?
# 1. 설레는 이벤트 공지의 그 순간
이번 이벤트는 무려 특별한 복권이 준비됐다고 하니, 접종 증명서를 부랴부랴 출력하는 분들이 많았답니다. 제출 명단을 확인하기 위해 줄을 서고 있자니, 마치 로또 명당에 온 듯한 기분이었다고…! 로지스팟은 이벤트에 언제나, 늘, 진심이거든요.
#2. 나의 행운은 어디에
랜덤선물의 복권이 들어있다보니, 선물을 고를 때도 한껏 신중해졌습니다. 복권 외에 다른 선물 모두 동일하게 들어있음에 불구하고, 괜시리 이것저것 만지며 비교해보게 되더라고요 괜시리 다른 사람이 고른 게 더 좋아보이고… 다들 공감하시죠?
#3. 행운을 가져다 줄 꾸러미
백신접종 완료 기념 선물 꾸러미에는 로지인의 일상생활에서 함께할 수 있는 우산, 수면안대, 휴대용 손세정제, 로지스팟 피규어가 들어 있어요.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 한땀 한땀 정성 들여 만든 수제 복권까지! 복권에는 외식상품권, 미니 가습기, 칫솔 살균기, 편의점 상품권, 그리고 가장 많은 호응을 받았던 2시간 조기퇴근, 반차, 연차권이 들어있었습니다.
#4. 두근두근 경품이 보이는 순간
과연 무엇이 나올지, 설레는 마음으로 동전을 꺼내 긁어봅니다. 모두가 숨을 죽여 지켜보며 저마다의 행운을 확인하기 바빴답니다. 다들 일을 잠시 멈추고 라운지에 모여 한마음이 된 순간이었어요.
#5. 로지스팟 모두의 행복을 위해
오후 시간의 짧은 이벤트였지만 행복 지수만큼은 최고로 올라간 하루였어요.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한 자리에 모여 이벤트를 즐기는 순간이 많지 않았던 만큼, 준비한 입장에서도 무척 뿌듯했고요. 무엇보다 모두가 행복해하는 모습이 정말 감동적이었어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였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달려와 준 로지인을 위해서라면, 로지스팟의 이벤트도 계속해서 발전할 예정이에요.이렇게 모든 순간에 진심을 담은 로지스팟팀과 함께하고 싶은 분이라면 망설이지 마세요. 다음 이벤트에 함께 할 수 있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