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라인네트워크가 주최하는 ‘리테일&로지스 테크 컨퍼런스 2021’가 5월 13일과 14일 온라인으로 열립니다. 로지스팟은 연사로 참여해 ‘애자일 로지스틱스를 앞당기는 미들마일 혁신’을 말합니다.
코로나19 이후 이커머스가 폭발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지금처럼은 이 수요에 대응할 수 없다는 판단에 유통과 물류는 그 어느 때보다 디지털로 향하는 속도를 뜨겁게 올리는데요. IT 전문매체이자 유통과 물류 현장을 전달하는 바이라인네트워크에서 이런 분위기를 리드하는 유통⋅물류기업을 한자리에 모았습니다.
5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리테일&로지스 테크 컨퍼런스 2021’에서는 디지털을 주제로 유통⋅물류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합니다.
이번 행사에 로지스팟은 5월 14일에 참여, ‘애자일 로지스틱스를 앞당기는 미들마일 혁신’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물류의 디지털 혁신을 미들마일부터 앞당겨 포스트 코로나시대 기업 경쟁력과 생산성, 효율성을 높이는 전략을 이야기합니다.
로지스팟 외에 홈플러스, 오토메이션애니웨어, 뉴타닉스, 주니퍼네트웍스, 아카마이 테크놀로지, 쇼피코리아, IBM, 매쉬코리아, 제네시스텔레커뮤니케이션, 에스컴, 로지스올 등이 이번 세미나에 참여해 각 기업의 전략과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공유합니다.
모두가 디지털을 이야기하지만, 어디서부터 어떻게 어떤 기술을 도입해야 할지 명확하지 않은 게 사실입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우리 기업에 맞는 디지털 전략과 과제에 대한 인사이트를 얻어가시길 바랍니다.
포스터를 클릭하면 사전등록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