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로지스팟 사무실에 엄청난 박스더미가 쌓였습니다.
로지스팟의 두 다리가 되어주는 ‘로지스팟 드라이버 파트너’분들께 보낼 코로나 예방키트 구성품이 도착한 건데요. 구성품이 많아 종일 포장 작업에 매진해야 했지만 이렇게라도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 행복했던 하루였습니다. 함께 그 하루를 언박싱 해보시죠.
코로나19로 멈춘 우리 사회. 이 멈춘 경제를 다시 움직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바로 물류 산업 종사자입니다. 특히 대면접촉이 불가피한 운송 영역에서 트럭으로 필요한 물자를 이곳에서 저곳으로 옮기는 기사님의 수고가 코로나19 시국에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로지스팟은 기사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기사님과 화주의 안전한 운송업무를 코로나19 예방 키트를 무료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대상은 ‘로지스팟 드라이버 파트너’인데요.
잠깐, ‘로지스팟 드라이버 파트너’, 어떤 분들이냐고요?
로지스팟의 디지털 운송 플랫폼을 통해 화물 운송을 진행하는 차주분을 말합니다. 개인 또는 팀원과 함께 운송하는 전국의 차주로 구성돼 있습니다.
예방 키트 안에 무엇이 담겼는지 궁금하시죠?
꼼꼼하게 준비했는데, 기사님들께 유용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 KF94 등급 마스크 2장
- 부직포 마스크 3장
- 3M 작업용 장갑
- 탈취, 항균을 위한 마스크 보관함
- 코로나19 예방수칙과 로지스팟 구성원 감사인사가 담긴 메시지 카드
로지스팟 마케팅팀은 그동안 재택근무 중이었는데요. 예방키트 포장을 위해 오랜만에 모두 한 자리에 나왔습니다.
깨끗하게 손을 씻고, 마스크를 착용하고 포장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한쪽에선 구성품을 가방에 담아 키트를 만들고, 한쪽에선 키트를 박스에 넣고 운송장을 붙였습니다.
라디오를 들으며 드디어 몇백 개의 예방키트 완성!
하지만 오늘이 끝이 아니죠. 매월 발생하는 약 12,000건의 운송 오더 중 절반 이상의 고정 오더를 수행하는 파트너에게 우선 제공하고 추후 일반 오더를 수행하는 파트너에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오늘 기사님께 사진이 도착했습니다. 남양주를 기반으로 운송업무를 하는 김 기사님이 보내주었어요. 고맙다고 하셨는데, 저희도 고맙습니다.
비대면 운송이 가능한 소비재에 비해, 기업 운송 물품의 경우에는 대면 접촉이 불가피합니다. 운송 요청부터 완료까지 차주와 화주가 안전하게 운송을 지속하고 업무를 진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로지스팟의 역할입니다.
로지스팟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안전한 운송을 위해 노력하면서 국내 화물 운송 시장에 수준 높은 운송업무를 꾸준히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모두 화이팅입니다!